김포시, 2021년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3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2021년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 중이다.

김포시는 ‘당신의 소중한 의견이 김포시의 사업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시민들의 불편해소를 위한 한 줄의 의견이라도 사업화할 계획이다. 제안사업에 대해서는 먼저 제안자와의 면밀한 의견 나눔을 거쳐, 사업부서와의 협의를 통해 구체화 작업이 이루어지며 2022년 본예산에 편성된다.

공모규모는 50억 원이고, 공모 대상사업은 공동체, 일자리, 문화, 관광, 체육, 복지, 교육, 도시환경 등 전 분야에 걸쳐 지역공동체 활성화 및 주민불편 해소를 위한 사업이다.

주민참여예산에 사업을 제안하고자하는 김포시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김포시 홈페이지(www.gimpo.go.kr), 담당자 이메일(roujung4@korea.kr), 우편(김포시 사우중로 1, 김포시청 기획담당관) 및 방문(김포시청 본관 3층 기획담당관 또는 가까운 주민센터)등의 방법으로 가능하다.

제안사업의 2022년 예산편성 여부는 2021년 12월 중 김포시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민참여예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다. *김포시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주민참여예산 > 공지사항

<저작권자 © 서해문화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