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 사업 활성화를 위한 김포시니어클럽·한국수자원공사 아라뱃길지사·(주)워터웨이플러스 협약 체결

김포시니어클럽(관장 임은경)은 한국수자원공사(아라뱃길지사장 김용명) 및 ㈜워터웨이플러스(사장 조중희)와 3월 10일(수) 10시 경인항 통합운영센터에서「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활성화를 위한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세 기관은「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확대 및 사회적가치 증진을 위한 사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수자원공사에서는 ㈜워터웨이플러스를 통해 인천서구, 계양구와 노인일자리사업 협약을 통해 본 사업을 지속해 왔으며, 올해는 본 기관(김포시니어클럽)과 업무협약을 통해 참여노인 24명을 채용하기로 하였다.

김포시니어클럽에서는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자 24명을 파견하여 시민들에게 쾌적한 친수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김포아라뱃길 환경정비 및 녹지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기로 하였다.

앞으로 세 기관 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의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크가 견고해지고 참여노인의 지역사회 참여로 쾌적한 아라뱃길 환경을 조성하여 다양한 성과들이 도출되는 과정을 통해 노인일자리 확대 및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본다.

기타 문의사항은 김포시니어클럽(T.031-986-142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해문화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