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문화재단, 드림아티스트(DREAM Artist) 모집

공연예술에 꿈 있는 시민과 함께하는 드림스테이지

김포문화재단은 김포 시민에게 예술적 자아실현과 무대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시민예술 아카데미 “드림아티스트”」 기회의 문을 열었다.

꿈을 꾸는 사람 “드림아티스트” 그리고 꿈이 모여 만들어지는 “드림스테이지”

어릴 적 한번쯤은 보고 배웠던 공연예술이지만 세월이 지나 애매해진 경험으로 남겨졌을 그 무언가. 로망인지 갈망인지도 모르는 속마음을 다시 선명한 꿈으로 만들고자 시작된 것이 시민예술 아카데미다.

시민의 꿈과 함께 하는 이번 “드림아티스트”는 그동안 잊고 지내온 예술적 자아와 잠재능력을 일깨워주고 한정되었던 지역 내 생활예술 반경을 공연예술까지 확대하여 지역문화예술의 수요층의 증가로 이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드림아티스트”에서는 공연예술인 오페라, 연극, 뮤지컬, 무용 총 4개의 강좌로 운영되는 아카데미로 연습부터 공연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무대의 주인공이 되는 매우 특별한 시간이 주어진다.

또한 6개월 간 공연예술의 이해, 작품 해석 및 연출, 작품 연습 등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꿈을 이루는 “드림스테이지”까지 만들어낸다. 이때 교육은 분야의 이해도와 강좌별 책임강사와 전문강사팀으로 이루어진 원팀 시스템으로 시행되는 유럽형 전문화교육 방식이 도입된다.

한편 “드림아티스트”는 공연예술에 관심이 있는 모든 김포시민이라면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후 오디션을 통해 최종 “드림아티스트”가 선정된다.

오디션과 모든 교육에는 코로나-19 지침을 위해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안전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진행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온라인으로 변경될 수 있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김포문화재단 평화기획팀(031-996-7645)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해문화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