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봉도서관, ‘SNS로 표현하는 독서노트’ 온라인 강좌 진행

김포시 중봉도서관은 오는 11월 5일부터 11월 26일까지 매주 목요일(10시~12시) 총 4회에 걸쳐 온라인 네이버밴드 방송으로 체계적인 독서동아리 활동 프로그램 ‘SNS로 표현하는 독서노트’를 진행한다.

지정 도서를 읽고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책을 소개하는 방법을 알려줘 독서동아리의 활동범위를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까지 확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과정은 <책먹는 여자>, <간호사 “독서모임” 해봤니?>, <행복을 퍼주는 여자>등을 집필한 작가이자 독서모임 리더 양성 전문 강사인 최서연 강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소영만 김포시립도서관장은 “코로나19가 가져온 언택트 시대의 흐름에 맞춰 SNS를 활용한 독서법을 배워 체계적인 독서동아리를 양성하고 또한 공동체 독서문화의 정착을 위해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14일부터 중봉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링크로 진행하며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공지사항 링크 접수 마감 시 대기자 접수는 전화(☎5186-4808)로도 가능하다.

코로나19 상황 및 대응 지침에 따라 일정 및 운영방법은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impo.go.kr/jungbong/index.do)를 참고하거나 중봉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해문화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