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도서관, 슬기로운 집콕 생활 온라인 강의 ‘미니멀라이프를 위한 우리집 정리 프로젝트’ 진행

(사진=김포시립도서관 페이스북 캡처)

김포시 고촌도서관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5일부터 26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1시부터 페이스북 실시간 라이브 강의 ‘미니멀라이프를 위한 우리집 정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미니멀라이프를 위한 우리집 정리 프로젝트’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집 정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하고 싶지만 방법을 몰라 주저했던 사람들을 위해 마련한 생활밀착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강의는 「1일 1정리」, 「다르게 살기 위해 버렸습니다」의 저자이자 현재 네이버 정리력 카페 부운영자, 네이버 1일1정리 카페 운영자이기도 한 심지은 강사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총 4회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강의에서는 정리의 필요성과 정리 방법, 비우는 기준, 주방, 옷장, 냉장고, 욕실 정리 등 우리 집 구석구석 공간별 정리 수납 노하우를 상세하게 알려줄 예정이다.

평소 미니멀라이프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김포시립도서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impolib)에 접속해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별도의 신청 없이도 시청이 가능하며 페이스북 로그인 시에는 실시간 댓글 참여와 모바일 시청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촌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impo.go.kr/gochon/index.do) 또는 전화(☎5186-4853~4)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