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들을 위한 코로나 극복 영상제 진행

강화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기량)에서 운영하는 강화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9월 1일부터 13일까지 청소년 비대면 프로그램 ‘Freestyle Y’과 ‘우리들의 영웅본색’ 영상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본 영상제는 관내 9~24세 청소년들이 갈고 닦았던 역량 및 아이디어를 마음껏 뽐내고 문화 욕구를 충족하는 장으로 펼쳐진다. 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 채널에 참가영상을 게시해 좋아요와 조회 수,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 장려상 4팀에 대하여 시상이 이루어진다.

‘Freestyle Y’는 관내 청소년들의 잠재된 끼를 발산하는 노래, 연주, 댄스, 체육, 특기 등을 주제로 한 영상제이며, ’우리들의 영웅본색‘은 본인만의 코로나를 슬기롭게 극복하는 노하우 공유 및 코로나를 위해 노력하는 숨은 영웅들에 대한 응원 메시지 영상을 주제로 한 영상제로 진행된다.

문화의집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오랫동안 무료하고 지루한 시기를 보냈던 강화군 청소년이 이번 영상제를 통하여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코로나 극복의지와 공동체 의식을 함유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청소년 영상제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ghss.or.kr)를 참고하거나, 청소년문화의집(☎930-7049~50)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해문화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