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후반기 강화군의회 신득상 의장 인터뷰

제8대 후반기 강화군의회 신득상 의장

Q1. 당선 소감

존경하는 7만 강화군민 여러분! 제8대 강화군의회가 후반기 첫발을 내딛고 새롭게 출발합니다! 우리 강화군의회가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항상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 지지를 보내주시는 군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먼저, 제가 후반기 의장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동안의 의정활동의 경험을 바탕으로 동료의원님들과 협력하여 강화군의회가 7만 군민의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가는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어진 임기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저의 지난 2년은 제가 강화를 더욱 사랑하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제가 강화를 위해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과 열정적으로 협력해주신 동료의원님들, 그리고 묵묵히 의정활동을 보좌해준 의회사무과 직원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반기 남은 임기, 강화군이 계획하고 준비해왔던 과제물들이 하나씩 성과물로 실현되는 과정에 군 의회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가 후반기 의장으로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감사드리며,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자주 찾아뵙지는 못하겠지만 7만 군민이 강화발전을 위한 마음으로 하나가 되는 “군민대통합”의 길을 꿋꿋이 걸어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