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2020년도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하세요” 7개 분야 151개 사업, 내달 14일까지 신청·접수

강화군(군수 유천호)이 오는 2월 14일까지 ‘2020년도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을 접수받는다.

농림축산업의 구조개선과 농가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추진하는 농림축산식품사업의 2020년도 신청 대상사업은 농촌·농업분야 54개 사업과 식량·축산분야 24개 사업, 식품·유통원예·산림분야 73개 사업 등 7개 분야 151개 사업이다.

2020년도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대상은 농업인, 생산자단체 등이다. 신청방법은 구비서류를 갖춘 후 해당사업 추진부서(농정과, 축산과, 공원녹지과, 건설과)나 농업기술센터 및 읍·면(산업팀) 등에 사업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구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청 홈페이지(www.ganghwa.go.kr) 또는 각 사업부서 및 읍·면사무소에 비치된 농림축산식품사업 시행지침서를 참고하면 된다.

신청된 사업은 사업성 검토 등 자체심사 후 3월 초 강화군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정책심의회를 거쳐 인천광역시와 중앙부처 의결에 따라 내년도 예산에 반영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신청된 사업은 심의를 통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선정할 계획”이라며 “강화군 농가의 소득 향상을 위해 선정한 사업이 내년도 예산에 전액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고 “많은 농업인과 생산자단체의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청 농정과(☎930-3374)와 관련 부서 및 읍·면사무소, 해당 사업기관에 문의하면 된다.

Related posts